Volume !
상태바
Volume !
  • 이룸헤어 전정하 원장
  • 승인 2016.0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이 기대하는 Volume....미용실에 방문하시는 고객님께 헤어시술전 디자이너는 상담을 합니다.

그리고 헤어시술의 결정적인 가장 중요한 질문을 합니다.

“ 고객님, 평소 헤어손질하실 때 가장 신경쓰시는 부분은 어떤 부분이신가요? ”

이때, 80%의 고객님은 위쪽의 “볼륨”을 살리고 싶어요.라고 대답하십니다.

볼륨을 잘 살리는 헤어스타일을 하려면,








첫 번째 고객님의 현재 두피상태를 체크해야합니다. 30대이후에 피부가 쳐지듯이 두상도 쳐집니다. 당연히 모근이 약해지고 모발도 가늘게 자라나기 때문에 헤어스타일 손질할 때 볼륨이 잘 살지 않게되지요. 청결한 모공관리를 위해 정기적인 두피스켈링과 가늘어진 모발이 힘있게 잘 자라날 수 있도록 모근강화 두피관리를 시작하는것이 먼저입니다. 두 번째 고객님의 얼굴형, 두상, 체형을 고려해서 커트를 합니다.







세 번째 커트 후 전체 디자인 펌할 때 원하는 부분의 뿌리펌을 통해 최상의 볼륨감을 얻습니다.







네 번째 고객님께서 미용실에서만이 아닌 집에서도 손질편하고 예쁜 스타일을 지속하기위해 홈케어가 중요합니다.







두피와 모발에 맞는 샴푸. 트리트먼트사용, 드라이건조전 젖은상태에서 사용하는 제품. 건조되 후 하루종일 스타일링할 수 있는 마무리 제품등을 담당 디자이너에게 추천 받아서 사용해야 합니다.참고로 헤어컬러가 어두운 컬러보다는 밝은 컬러, 그리고 원톤보다는 투톤컬러, 매쉬컬러가 볼륨을 살아보이게 합니다.







주기적인 두피관리, 뿌리펌, 커트를 통해 고객님이 원하는 볼륨감을 드립니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