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퀴즈 정답 맞추고 선물 받아가세요~
상태바
강진군, 퀴즈 정답 맞추고 선물 받아가세요~
  • 김광길 기자
  • 승인 2021.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톡, 유튜브, 페이스북 이용, 다이슨 에어랩, 갤럭시 워치 등 증정
강진군, 퀴즈 정답 맞추고 선물 받아가세요~
[투데이광주전남] 김광길 기자 = 강진군은 오는 28일까지 제49회 청자축제 홍보를 위해 강진군 대표 SNS 구독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군은 제49회 청자축제를 홍보하고 sns를 통한 소통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17일부터 2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강진군 대표 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톡 채널에서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긴 후 화면 캡처 카카오톡 채널‘강진군청’ 친구추가 카카오톡 채널 ‘강진군청’ 채팅창으로 화면 캡쳐본과 이름/연락처를 보내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다이슨 에어랩, 갤럭시워치4클래식, 에어팟 프로 일리 프란시스 등을 증정하며 재미있는 오답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을 지급한다.

특히 강진군의 지리적 역사적 인물과 지명을 붙인 경품 이름으로 재미를 더했다.

당첨 결과는 10월 7일 오전 10시 강진군 유튜브‘찐’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이준범 기획홍보실장은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군민들과 군정 소식을 나누며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며 “이번 이벤트는 특별히 다가오는 청자축제를 맞이해 많은 상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참여해 미리 축제의 즐거움을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