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자동차극장, 여름시장 기대작 2편 개봉...짜릿한 피서지 '각광'
상태바
함평자동차극장, 여름시장 기대작 2편 개봉...짜릿한 피서지 '각광'
  • 정현동 기자
  • 승인 2021.0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가디슈’ 250억원 블록버스터
'방법:재차의’ 미스터리의 실체물
함평자동차극장 내부 [함평군 제공]

[투데이광주전남] 정현동 기자 = 함평자동차극장이 여름시장 기대작 2편을 연속으로 개봉해 짜릿한 가족 여행 피서지로 각광받고 있다. 열대야를 싹 날려버릴 짜릿한 액션의 ‘모가디슈’와 오싹한 미스테리 공포물 ‘방법: 재차의’가 개봉되기 때문이다.

22일 함평군은 “영화 ‘모가디슈‘와 ’방법: 재차의‘가 오는 28일 자동차극장에서 개봉한다”고 밝혔다.

먼저 배우 김윤석, 조인성이 투톱 주연한 ‘모가디슈’는 제작비 약 250억원이 투입된 블록버스터로 류승완 감독의 신작이다.

1991년 소말리아 내전 당시 남북 대사관 직원들이 힘을 합쳐 탈출한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여서 개봉 전부터 관심을 모았다.

‘방법:재차의’는 tvN 드라마 ‘방법’을 스크린으로 확장한 작품이다.

죽음에 이르게 하는 저주의 능력 ‘방법’이라는 소재로 되살아난 시체 재차의에 의한 연쇄살인사건을 막기 위해 미스터리의 실체를 파헤치는 영화다.

전남권 최고 시설을 자랑하는 함평 자동차극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에 따라 영화관람 중 취식이 금지된 기존 영화관과 달리, 배달 음식을 각자 차량 내에서 취식이 가능하다.

또한 자동차 내에서 주파수를 연결해 관람하므로 영화상영 중 동승자들 간 대화도 나눌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온라인 예매가 가능해 편리하다.

자동차극장 중 온라인 예매가 가능한 곳은 전국에서 단 두 곳뿐이다.

함평군청
함평군청

이상익 함평군수는 “함평 자동차극장에서는 코로나19 확산 속에서도 안전한 거리두기를 준수해 문화생활을 할 수 있다”며 “전국 최고 수준의 장비를 구축한 자동차극장에서 가족과 친구, 연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