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군, 소통·공감으로 활기찬 직장 분위기 조성...'호평'
상태바
완도군, 소통·공감으로 활기찬 직장 분위기 조성...'호평'
  • 정현동 기자
  • 승인 2021.0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우철 군수, 군정 핵심사업 설명 및 직렬별 애로사항 청취
완도군, 소통·공감으로 활기찬 직장 분위기 조성 힘써

[투데이광주전남] 정현동 기자 = 완도군의 소통·공감 행정을 위한 '군수와 함게하는 직렬별 간담회'가 호평을 받았다.

공직자가 갖춰야 할 자세와 역할에 대해 생각해 볼 수있는 기회가 됐고 군수와 직원들간 소통의 장이 마련되었기 때문이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지난 2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사회복지직 공무원 40명과의 간담회를 갖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 [완도군 제공]
신우철 완도군수는 지난 2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사회복지직 공무원 40명과의 간담회를 갖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 [완도군 제공]

이번 간담회는 활기찬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사회복지직을 시작으로 해양수산, 시설, 세무, 보건, 농업, 행정, 기타 직렬 순으로 7차례에 걸쳐 진행될 계획이다.

이날 신우철 군수가 직접 군이 역점 추진하고 있는 해양치유·해양바이오산업, 해양관광 거점 도시 건설 및 최근 완도~고흥 해안관광도로 국도 승격 등 굵직굵직한 성과를 설명하고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으며 군정 비전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소외 계층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열심히 뛰고 있는 사회복지직 공무원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덕담을 전했다.

주민복지과 이영주 주무관은 “군정 성과와 비전을 듣고 공직자로서 자부심을 느끼게 됐다”며 “공직 생활을 한 지 17년이 됐는데, 다시 한 번 공직자가 갖춰야 할 자세와 역할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었고 군수님과 직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완도군청
완도군청

신우철 군수는 “군정 성과는 군민과 공직자가 혼연일체가 되어 만든 결과이다”며 “공직자는 5만여 군민을 위해 존재한다는 생각을 잊지 말고 친절한 자세로 군민을 위해 최선을 다해 일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