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청소년상담복지센터-마음사랑병원 MOU 체결
상태바
전북, 청소년상담복지센터-마음사랑병원 MOU 체결
  • 박대영 기자
  • 승인 2021.0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북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및 14개 시·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13일 전라북도마음사랑병원과 상호 협력적 연계를 통해 효율적인 청소년안전망 구축 및 강화를 목적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전북청소년복지센터 제공]

[투데이광주전남] 박대영 기자 = 전라북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및 14개 시·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13일 전라북도마음사랑병원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는 상호간 협력적 연계를 통해 효율적인 청소년안전망 구축 및 강화를 위함이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청소년에 대한 정신건강 상담 및 의료지원서비스 제공과 ▲대상자 의뢰 및 발굴 협조, 대상자 정보공유 ▲기타 도내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협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업들을 공동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관계자는 “점차 증가하는 전라북도 내 청소년의 정신건강 문제에 대한 조기발견 및 치료의 필요성을 실감하고 있다”며 “상호 긴밀한 협력을 통해 청소년에게 시의적절한 도움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전북도 내 14개 시·군에 설치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만9세~24세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상담 및 복지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상담전화 (☎063-1388)로 문의하면 된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