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기찬들 영암몰’과 함께하세요
상태바
5월 가정의 달,‘기찬들 영암몰’과 함께하세요
  • 박종갑 기자
  • 승인 2021.0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회원가입, 포토후기, 적립금 증정, 특가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5월 가정의 달,‘기찬들 영암몰’과 함께하세요
[투데이광주전남] 박종갑 기자 = 영암군은 온라인 쇼핑몰인 ‘기찬들 영암몰’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찬들 영암몰에서는 지난 5월 3일부터 농축산물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원데이 추가 행사로 5월 10일에는 쌀, 5월 17일에는 고구마를 3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신규 회원가입 모든 고객에게 적립금 3천원을,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에 한해 매주 금요일마다 선정해 총 15명에게 1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며 최우수 포토후기 남긴 고객 10명을 선정해 무화과 쌀빵 1박스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군은 ‘기찬들 영암몰’에서 지난 4월 개관 이벤트행사를 대대적으로 진행했으며 전라남도 온라인 쇼핑몰인‘남도장터’와 연계해 영암 농특산물 홍보마케팅을 펼친 결과 온라인 판매 누적 매출액은 7억5천만원으로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전동평 영암군수는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영암의 농특산물인 달마지쌀 골드, 고구마, 매력한우, 무화과 쌀빵 등이 기찬들 영암몰에서 많이 판매되고 있다”며 “농가 소득증대를 도모하고 입점품목을 늘려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농특산물을 확보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