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 신안서 봄맞이 수산물 드라이브스루
상태바
전남도, 신안서 봄맞이 수산물 드라이브스루
  • 이광흠 기자
  • 승인 2021.0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18일 천사대교에서 최대 20% 할인
전라남도청
[투데이광주전남] 이광흠 기자 = 전라남도는 생명이 움트는 봄을 맞아 진도 쏠비치에 이어 신안 천사대교 인근에서 오는 17일부터 2일간 수산물 드라이브 판촉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급증에 따른 소비심리 위축으로 어려운 어업인에게 활력을 주고 소비자에게 싱싱한 수산물을 저렴하게 공급하기 위한 상생 할인전으로 마련됐다.

관광객과 지역민 등을 대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면서 차 안에서 주문하고 판매하는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럭·참돔·통치 등 반건조 생선, 전복찜, 민물장어, 홍어회, 곱창김, 천일염, 새우젓 등 수산물 8종과 꾸지뽕차, 조생양파, 땅콩 등 신안 특산물 5종을 판매한다.

1만원에서 5만원 상당의 가격으로 시중보다 최대 20% 저렴하다.

신안군은 특산물 구매 시 깜짝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전남도는 이번 행사와 함께 도내 온라인 전문 쇼핑몰인 ‘남도장터’를 통해 봄맞이 수산물 20% 할인쿠폰을 발행하고 판촉에 힘을 더한다.

도내 양식수산물을 활용한 전복 간장 비빔, 고추장 비빔, 해초 비빔, 광어 조림, 우럭 맑은탕 등 5종의 가정 간편식도 개발, 대형 유통 기업인 GS 더프레시와 GS25 편의점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위광환 전남도 해양수산국장은 “맛과 영양이 풍부한 수산물과 지역 특산물을 맛있게 드시고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