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 북부농협, 영농철 경운기 무상 서비스...'큰 호응'
상태바
보성 북부농협, 영농철 경운기 무상 서비스...'큰 호응'
  • 신재현 기자
  • 승인 2021.0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까지 복내면, 문덕면, 율어면, 겸백면 등 4개면 엔진오일 무상 교환 봉사
채희정 조합장은 “앞으로도 조합원의 경영비 절감, 영농자재 지원과 소득증대 등를 위한 사업 발굴에 최선을 다할 것"
보성 북부농협은 오는 9일까지 복내면, 문덕면, 율어면, 겸백면 등 4개면을 방문해 엔진오일 무상 교환 봉사를 실시한다. [보성 북부농협 제공]

[투데이광주전남] 신재현 기자 = 보성 북부농협(조합장 채희정)이 영농철을 앞두고 경운기 무상 순회 서비스를 실시해 농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보성 북부농협 채희정 조합장과 직원들은 지난달 30일부터 경운기 무상 엔진오일 교환 사업을 실시했으며, 오는 9일까지 복내면, 문덕면, 율어면, 겸백면 등 4개면 마을 영농회를 순회하여 엔진오일을 무상 교환 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경운기 엔진오일 무상 교환 사업은 농기계수리센터까지 경운기를 가져오기 어려운 외진마을이나 고령농업인을 위해 북부농협 직원들이 직접 찾아가는 봉사 서비스다.

채희정 조합장은  “조합원 경영비 절감과 농기계의 편리한 이용을 위해 내년에는 트랙터 엔진오일을 무상 교환 서비스를 시행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조합원의 경영비 절감, 영농자재 지원과 소득증대 등를 위한 사업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