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코로나 확산세에 민주당 지역위 차원 선거 운동 자제 분위기
상태바
순천 코로나 확산세에 민주당 지역위 차원 선거 운동 자제 분위기
  • 정경택 기자
  • 승인 2021.0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춘옥 민주당 도의원 후보, ‘코로나19 극복과 시민안전이 최우선, 선거운동 잠정중단’선언

이틀간 12명 확진…위중한 상황 감안

소병철 의원, "위대한 순천시민 단결로 위기 극복할 것…모든 지원다하겠다"
민주당 지역 국회의원들이 당후보인 한춘옥 후보를 돕고 있다(사진:민주당)

[투데이광주전남] 정경택 기자= 지난 주말 발 순천시 관내 코로나 19 확진자가 12명에 다다르자, 더불어민주당 순천-광양-곡성-구례(갑) 지역위원회(위원장 국회의원 소병철)와  한춘옥 민주당 도의원 후보가 대면 선거운동을 잠정중단하는 결단을 내렸다.

이번 재-보궐 선거에서 캠프를 진두지휘하는 지역 국회의원 소병철 위원장은 당장의 당리당략보다는 시민의 안전이 우선이다며 한춘옥 후보와 함께 이같은 결정을 한 것으로 보인다.

 

▶다음은 입장문 전문

 

존경하는 순천시민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순천·광 양·곡성·구례 (갑) 지역위원회 (위원장 국회의원 소병철)와 제1선거구 도의원 후보자 한춘옥은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서 이 시간부로 대면 선거운동을 잠정중단하기로 하였습니다.

순천시는 “오늘 오전까지 이틀동안 코로나 19확진자가 12명이나 집단적으로 발생하였고, 현재의 상황이 4차 대유행으로 확산될 수 있는 중대 기로에 서있다. 민관공동대책위 의견 수렴을 거쳐 오늘(5일) 낮 12시부터 4월 11일 밤 12시까지 일주일간 사회적 거리두기를 2단계로 격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위중한 상황에서 우리 더불어민주당은 시민의 안전과 코로나19 확산 차단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하여 내린 결정입니다.

코로나19 상황이 진정되거나 확산 여부에 대한 정확한 정보가 파악될 때까지 전화·SNS 등 비대면 선거운동 이외에 모든 대면선거운동을 중단하겠습니다.

우리 순천 시민은 어려울때 더욱 단결해서 위기를 극복해온 강인한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순천·광양·곡성·구례(갑) 지역위원회도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시민 여러분과 함께 시민의 안전과 생업을 최우선적으로 지키기 위해 모든 지원과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2021. 4. 5.

순천시 제1선거구 도의원 후보자 한춘옥

더불어민주당 순천·광양·곡성·구례(갑) 지역위원회

(위원장 국회의원 소병철)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