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광주상생카드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광주은행, 광주상생카드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이병환 기자
  • 승인 2021.0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등 100만원, 2등 50만원 등 총 1천만원 상당 경품 제공
"지역경제 활성화와 상생발전 위해 최선 다할 것"
광주상생카드 이벤트 홍보물 사진 / 광주은행 제공
광주상생카드 이벤트 홍보물 사진 / 광주은행 제공

[투데이광주전남] 이병환 기자 =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광주상생카드 출시 2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를 3월 22일부터 6월 2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광주상생(체크, 선불)카드 총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6월 30일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 광주상생선불카드 100만원 ▲2등 4명에 광주상생선불카드 50만원 ▲3등 700명에 GS25편의점 1만원 기프티콘으로 총 705명에게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광주지역 소상공인의 소득증대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추진하고자 광주광역시에서 출시한 광주상생카드는 지난 2019년 3월 출시일로부터 2년여동안 광주은행이 운영대행사로서 발급 및 운영 업무를 맡아오고 있다.

광주은행은 광주상생카드 활성화를 통해 광주의 자금이 외부로 유출되지 않고, 지역내에서 선순환되면서 골목상권과 전통시장이 활력을 얻고, 지역경제의 경쟁력또한 강화될 것을 기대하며, 발급 및 운영 업무 외에도 홍보활동 등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지난해에도 광주은행은 광주상생카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이용고객 및 지역민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광주상생카드에 대한 지역민의 관심 증대와 이용 활성화를 위해 경품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를 통해 이벤트 기간 내 광주상생 체크카드와 선불카드의 이용고객은 약 9만여명, 이용총액은 1,437억원을 넘어섰다.

광주은행
광주은행

광주은행 김재중 카드사업부장은 “지역사랑을 실천하고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광주상생카드가 지역민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이로인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상생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광주·전남의 대표은행으로서 지속적인 지원과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