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제10기 대학생 홍보대사 해단식 가져
상태바
광주은행, 제10기 대학생 홍보대사 해단식 가져
  • 이병환 기자
  • 승인 2021.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기여 평가
광주은행 제10기 대학생 홍보대사는 해단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했다. [사진=광주은행]

[투데이광주전남] 이병환 기자 = 광주은행은 최근 '제10기 대학생 홍보대사' 해단식을 개최했다. 10기 홍보대사 30명은 광주은행 브랜드 홍보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등에 참여했다.

2008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0기를 맞이한 광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는 지난해 9월부터 4개월동안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두기 및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광주은행 브랜드 홍보와 유스(Youth) 고객과의 소통,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등에 참여했으며, SNS와 유튜브를 통해 언택트 시대를 대응하는 온라인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번 광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10기 활동을 통해 30명의 대학생 홍보대사들은 소외계층 봉사활동과 김장봉사,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성탄절 기부행사, 지역아동센터 금융교육, 유튜브 홍보영상 제작, SNS 라이브 방송 등을 통해 광주은행의 서포터즈 역할을 수행했으며, 해단식에서 이러한 활동 영상을 시청하며 소감을 발표하고, 수료증을 비롯한 우수팀, 우수 홍보대사를 시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열정과 패기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한 대학생 홍보대사들을 격려하며 "앞으로도 진정성있는 금융지원 및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민과 고객님들께 인생의 금융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광주·전남 대표은행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며 "더불어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및 장학금 지원, 지역 인재 채용 등에 앞장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지금까지 총 321명의 대학생 홍보대사 수료자를 배출했으며, 오는 3월 대학생 홍보대사 11기를 모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