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해양대, “제1기 해양‧수산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 거행
상태바
목포해양대, “제1기 해양‧수산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 거행
  • 정경택 기자
  • 승인 2021.0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과정을 이수한 29명에게 수료증을 수여
수료식 모습(사진:목포해양대)

 [투데이광주전남] 정경택 기자=목포해양대학교(총장 박성현)가 지난 28일(목) 대학본부 5층 최고경영자 강의실에서 “제1기 해양‧수산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을 거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교육과정을 이수한 29명에게 수료증을 수여하였으며, 제1기 원우회원들이 공동으로 모금한 5천만원과 이봉준((유)한일상사 대표이사) 원우의 1천만원, 김삼성((유)한국엔지니어링 대표) 원우의 1천만원 등 총 7천만원의 발전기금을 대학에 전달했다.

우리나라 최초로 개설된 해양‧수산 경영자 과정인 목포해양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은 해양‧수산 분야 전문적인 정보 및 경영 전반에 필요한 다양한 교육과정으로 운영됐다.

 지난 1년간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우수한 전문 강사진과 석학을 초청하여 강의가 이루어졌으며, 해양‧수산 경영분야의 새로운 지식 습득과 함께 해양분야 네트워크 강화에 커다란 공헌을 한 것으로 평가된다.

김귀동 목포해양대학교 총동창회장은 온라인으로 전달된 영상축하 메시지에서 “지역에서 경영리더로 성공한 우수한 인재들이 모교에서 이수한 최고경양자과정을 통해, 신지식인으로 거듭나고 동문으로 되신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라고 전했다.

 또한, 수료식에서 박성현 총장은 “지난 1년 동안 보여준 원우님들의 헌신적인 노고와 열의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변함없는 모교 사랑이 이어지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