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KJ카드, '언택트 소비족' 연말 이벤트 시행
상태바
광주은행 KJ카드, '언택트 소비족' 연말 이벤트 시행
  • 문지웅 기자
  • 승인 2020.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홈쇼핑 트렌드 반영
모바일쿠폰·무이자할부 제공

[투데이광주전남] 문지웅 기자 = 광주은행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내년 1월 10일까지 '2020년 언택트족을 위한 따뜻한 연말이벤트'를 실시한다.

광주은행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언택트족을 위한 따뜻한 연말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광주은행]

'코로나19' 장기화로 외출을 자제하면서 인터넷쇼핑과 홈쇼핑 등 언택트 소비가 급증함에 따라 광주은행은 KJ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일상화된 언택트 소비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트렌드를 반영한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이벤트는 △언택트업종 쿠폰 드림 △해외직구족 쿠폰 드림 △크리스마스 케이크 드림 △무이자할부 드림 총 4가지 이벤트로 진행한다.

언택트업종 쿠폰 드림은 개인 신용·체크카드로 언택트업종(온라인, 편의점, 슈퍼마켓, 음식)에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200명에게 편의점 모바일쿠폰 1만원권을 제공한다.

해외직구족 쿠폰 드림은 개인 신용·체크카드로 해외이용액 100달러 이상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편의점 모바일쿠폰 1만원권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드림은 내달 20일까지 개인 신용·체크카드로 100만원 이상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아이스크림 케이크 모바일쿠폰 2만원권을 제공한다.

무이자할부 드림은 연말까지 개인신용카드로 대형마트, 안경, 온라인쇼핑몰, 여행, 자동차보험사, 정비업종에서 이용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병원(동물병원 포함) 및 백화점 업종에서 이용 시 2~5개월 무이자할부, 가전 및 가구업종에서 이용 시 최대 18개월 부분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2020년 언택트족을 위한 따뜻한 연말이벤트는 광주은행 홈페이지,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 또는 광주은행 고객센터(1577-365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김재중 카드사업부장은 "올 한해도 광주은행 KJ카드에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번 연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님의 실생활에서 가장 가까이에 두고 애용하는 광주카드가 될 수 있도록 좋은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