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사랑나눔공동체 "나눔 실천으로 따뜻한 공동체 만든다"
상태바
광주사랑나눔공동체 "나눔 실천으로 따뜻한 공동체 만든다"
  • 김홍열 기자
  • 승인 2020.10.27 18:0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울장애인주간보호센터 발달장애인들과 함께 마스크스트랩 및 반려식물만들기 프로그램 실시
양일옥 북구의원 "선한 나눔이 이어질 수 있도록 작은 목소리에 더 귀기울이겠다"

[투데이광주전남] 김홍열 기자 = 광주사랑나눔공동체(대표 주재환)는 최근 한울장애인주간보호센터 발달장애인들과 함께 마스크스트랩 및 반려식물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사진=광주사랑나눔공동체]

이번 프로그램에는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요양원, 상점, 이웃들에게 본인이 만든 작품을 함께 나눔활동으로 진행되고 업무협약식과 우수활동가 표창,활동 소감 등의 순으로 일정을 마무리 했다.

참여한 홍나경(어룡초)학생은 "마스크 스트랩을 만드는데 바느질 하는게 제일 어려웠다고 이야기를 하였고, 또 반대로 반려식물만드는데 꽃이 이쁘고 만들기도 쉬워서 너무 재미있었다"고 말했다.

김순미 운영지원팀장은 "공동체에서 실시하는 선한 나눔활동이 사회의 영향력으로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활동 포부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양일옥 북구의원은 "지역의 기관들이 서로 협력관계를 통해 자발적인 자생력을 키우고 더 많은 나눔을 실천으로 따뜻한 공동체가 되어갈 수 있는 씨앗을 뿌렸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선한 나눔이 이여질 수 있도록 작은 목소리에 더 귀를 기울이겠다"고 덧 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홍열 2020-10-27 18:14:29
대표님 사회부김홍열입니다. 광주사랑나눔공동체 보도기사 부탁드릴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