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광주문화재단 대표이사 재공모 나선다
상태바
광주시, 광주문화재단 대표이사 재공모 나선다
  • 김길삼 기자
  • 승인 2020.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까지지 문화재단 홈페이지(www.gjcf.or.kr), 광주시 홈페이지(www.gwangju.go.kr) 접수
서류심사 28일 문화재단 홈페이지 발표, 면접심사 11월 6일 예정

광주시는 오는 21일까지 광주문화재단 제4대 대표이사 재공모에 나선다.

광주문화재단 전경

광주시와 광주문화재단은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두 차례 공개 모집에 나섰으나 임원추천위원회 개최 결과 적격 후보자가 없다는 이유로 대표을 선정하지 않아 이번이 3번째 공모다.

광주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접수된 응시자를 대상으로 별도로 구성된 임원추천위원회에서 서류심사, 면접심사를 한 뒤 시의회 인사청문회를 거쳐 시장의 임명 절차에 따라 결정된다.

응시 자격기준은 ▲문화재단 사업 및 관련 전문지식과 경험, 조직관리 능력, 기금확보 능력 ▲시민의 문화 활동 확대를 위한 방향으로 조직을 이끌 능력 ▲문화재단 설립 취지와 역할을 이해하고 이를 현실화 시킬 능력 ▲정부, 의회, 문화예술기관ㆍ단체 등과 소통 능력 중 하나 이상의 자격 기준을 갖춰야 하고 학력이나 연령 제한은 없다.

응시 희망자는 문화재단 홈페이지(www.gjcf.or.kr)와 광주시 홈페이지(www.gwangju.go.kr)에서 제출서류를 다운 받아 오는 21일(공휴일 제외)까지 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 하면 된다.
서류심사 합격자는 오는 28일 문화재단 홈페이지에 발표하고 면접심사는 11월 6일로 예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