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제철소협력사협회, 광양사랑상품권 43억원 구매
상태바
광양제철소협력사협회, 광양사랑상품권 43억원 구매
  • 정경택 기자
  • 승인 2020.09.16 0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제철소협력사협회, 광양사랑상품권 43억 원 구매
[투데이광주전남] 정경택 기자 = 9월 14일 시청 접견실에서 정현복 광양시장과 이광용 광양제철소협력사협회장이 참석해 광양사랑상품권 43억원 구매 약정식을 갖고 지역경제 회복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

지난 10일 포스코광양제철소가 약 35억의 광양사랑상품권을 구매한 데 이어 광양제철소협력사협회에서 각 사별로 광양사랑상품권을 구입해 직원 8,000여명에게 약 43억원을 추석 전에 지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정현복 광양시장은 “이번 광양사랑상품권 구입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광용 광양제철소협력사협회장은 “광양사랑상품권 구입이 지역민과 소상공인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상생발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포스코광양제철소와 협력사협회가 총 78억원의 광양사랑상품권을 구입함에 따라 장기간의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 지역상권에 활기를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광양경제활성화본부와 광양상공인단체연합회에서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영위기에 처한 지역 소상공인에게 큰 도움이 되어준 포스코와 협력사협회 등에 감사의 현수막을 게첨하고 더욱 친절하고 청결한 고객응대를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