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디미학, 황전면, 구례군 수해 지역 구호물품(1억원 상당) 전달
상태바
(주)메디미학, 황전면, 구례군 수해 지역 구호물품(1억원 상당) 전달
  • 정경택 기자
  • 승인 2020.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전면에, 주) 메디미학, ‘명품서서갈비’ 100팩과 생필품(치약.칫솔.비누) 300셋트 등 총 3500만 원 상당의 구호물품을 전달
구례군에 생필품과 갈비 셋트 7000만원 상당을 전달
순천 황전면, 구례군에 구호물품을 전달하는 주)메디미학

 

[투데이 광주전남 정경택기자] 지난 8월 27일 오후 2시 (주)메디미학(회장 오창수)에서 호우피해가 커 정부로부터 ‘특별재난지역’으로 선정된 순천시 황전면에 ‘명품서서갈비’ 100팩과 생필품(치약.칫솔.비누) 300셋트 등 총 3500만 원 상당의 구호물품을 전달했다.

메디미학 측에선 오창수 회장과 문정희 대표이사, 정지찬 부대표, 정재현 순천센터장 등이 참석했으며, 순천시에선 박홍파 황전면장, 허유인 순천시의장과 황전이 지역구인 유영갑 행정자치위원장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구호물품은  오창수 회장이 직접 순천 황전면과 구례군에 구호물품을 전달하고 싶다는 뜻을 밝히고, 정재현 순천센터장이 유영갑 순천시 행정자치위원장에게 그 뜻을 전달하여 간단하게나마 전달식을 가졌다.

유영갑 시의원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순천 황전면민들을 위해, 멀리 서울의 회사에서 관심을 갖고 이재민들에게 필요한 생필품을 지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더욱 힘을 내 수마가 할퀴고 간 황전면의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순천 황전면에 이어 이날 오후 3시 구례군청을 찾아 김순호 구례군수와 이두성 부군수, 이현창 전남도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순천 황전면에 기증한 물품과 같은 생필품과 갈비 셋트 70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김순호 군수는 “어려운 시기에 호우피해를 입은 우리군에 도움을 주어 감사하다”며 “기탁해주신 물품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시사포커스(http://www.sisafocu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