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병철 국회의원, 순천소방서 방문 격려
상태바
소병철 국회의원, 순천소방서 방문 격려
  • 정경택 기자
  • 승인 2020.08.07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례 산악구조대 고 김국환 소방장 관련 위로 차원
소병철의원과 임종기 도의원이 순천소방서를 방문했다(출처:순천소방서)

[투데이광주전남]순천소방서(서장 하수철)은 소병철 국회의원이 7일 14시 순천소방서를 방문해 일선 소방관들을 격려하고, 직원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순천소방서는 지난 31일, 구례 피아골에서 수난구조활동 중 순직한 故 김국환 소방장이 소속된 곳으로, 이번 방문은 순직한 소방관과 함께 근무한 동료 소방관들을 위로하고, 일선에서 국민의 생명과 재산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현장대원들을 격려하기 위함이다.

소병철 국회의원은 순천소방서를 방문하여 소방공무원들의 근무 여건 등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고 격려했다.

소병철 국회의원은 “얼마 전, 안타까운 일이 생겨 정말 가슴이 아프다. 소방관의 여건을 개선할 방법을 찾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코로나19 대응과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최일선에서 일하는 소방대원의 노고가 많다”며 “지역 특성에 맞는 안전대책 추진 등 유관기관과 협조 및 코로나19 종식 때까지 각자의 자리에서 맡은바 업무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하수철 서장은 “바쁘신 의정활동에서 소방업무에 관심을 갖고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 이번 방문이 슬픔에 빠진 직원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었다. 순천소방서는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재난에 대응하고 예방하는 데 총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