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로컬푸드 건강한 매력, 영상으로 담았다
상태바
나주로컬푸드 건강한 매력, 영상으로 담았다
  • 김용범 기자
  • 승인 2020.07.31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회원 1만명 돌파 기념 ‘로컬푸드 소비자 UCC공모전’시상식 개최
▲ 나주로컬푸드 건강한 매력, 영상으로 담았다
[투데이광주전남] 나주시는 31일 로컬푸드직매장 빛가람점에서 ‘로컬푸드 소비자 UCC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올해 로컬푸드 소비자 회원 1만명 돌파를 기념해 지난 6월 15일부터 7월 10일까지 진행됐다.

‘나주로컬푸드를 좋아하는 이유’, ‘로컬푸드 사용법’ 등 소비자가 실생활에서 느끼는 나주 로컬푸드의 장점과 공익적 가치를 주제로 2분 내외 영상, 브이로그 등 다양한 형식의 UCC콘텐츠를 공모했다.

시는 총 120편의 응모작 중 공정하고 투명한 심사를 위해 나주로컬푸드 공식 SNS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선호도 투표를 실시했다.

최종 수상자는 박주미 윤현정 정현정 장세헌 최경희씨 까지 총 5인이 선정됐으며 소정의 나주사랑상품권을 지급받았다.

수상작들은 로컬푸드 식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요리 레시피와 직매장 내부를 생동감 있는 브이로그 영상으로 구현하는 등 나주로컬푸드가 갖는 장점과 매력을 참신하게 담아냈다는 평가다.

시는 시청 누리집과 공식 SNS채널에 게시해 나주로컬푸드 홍보콘텐츠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홍형석 나주시로컬푸드센터장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소비심리 위축이 우려되는 상황 가운데 이번 공모전을 통해 나주로컬푸드에 대한 소비자 회원들의 한결같은 관심과 애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을 꾸준히 추진해 소비자가 친근하고 신뢰할 수 있는 나주로컬푸드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