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강진 나이트 드림’시작
상태바
2020‘강진 나이트 드림’시작
  • 박진영 기자
  • 승인 2020.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7일부터 시작, 약 150여명 참가
▲ 2020‘강진 나이트 드림’시작!
[투데이광주전남] 강진군문화관광재단의 야간 관광프로그램 ‘나이트 드림’이 지난 27일 첫선을 보였다.

지역의 아름다운 야경자원과 공연 등을 연계해 관광객 체류를 유도하는‘나이트 드림’은 올해 한국관광공사 선정 야간관광 100선과, 7월에 가볼만 한 야간관광지로 선정된 강진의 대표적인 야간관광 프로그램이다.

이번 첫 회에는 약 150여명이 참가해 가우도 트래킹, 사의재 ‘조만간 프로젝트’및 마당극‘땡큐 주모’공연 관람, 세계모란공원 시 낭송 및 음악공연, 경품 추첨 등 다채롭고 감성적인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치맥과 함께하는 세계모란공원 야간 피크닉 공연은 시 낭송, 하모니카, 우쿨렐레, 포크송 등의 연주로 구성됐으며 공연 모두가 지역민들의 참여와 재능기부로 진행돼 더욱 의미가 있었다.

강진군문화관광재단 임채성 마케팅팀장은“한국관광공사 추천 야간관광 100선에 당당히 선정된 나이트 드림은 외부 관광객 체류 연장을 통한 지역 경기 활성화에 목적을 두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걱정들이 많았지만, 참가자 전원 열 체크 및 의무 마스크 착용, 생활 속 거리 두기 버스 탑승 등을 통해서 무탈하게 첫 회를 진행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지역민 동참 공연 등을 통해서 더 나은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