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군, 광어·전복회 드라이브 스루 판매 계속 된다
상태바
완도군, 광어·전복회 드라이브 스루 판매 계속 된다
  • 완도/봉현구 기자
  • 승인 2020.04.08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0일~11일 고금면 국민체육센터 앞
▲ 완도군, 광어·전복회 드라이브 스루 판매 계속 된다
[투데이광주] 코로나19로 인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완도군의 수산물 소비 촉진 ‘드라이브 스루’ 판매가 이번 주에도 진행된다.

이번 ‘드라이브 스루’ 판매는 고금면 수산경영인협의회 주관으로 운영되며 4월 10일부터 1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고금면 국민체육센터 앞에서 열린다.

드라이브 스루에서는 광어회 450g과 전복회 2마리를 포장해 2만 5천원에 판매한다.

광어·전복회에는 양념은 물론 완도에서 생산되는 곰피와 건조 매생이도 곁들여 제공된다.

지난 3월 말과 4월 4일 5일에 운영한 드라이브 스루를 통해 광어, 전복회를 총 1천 세트 판매, 판매 금액은 2천여 만원에 이른다.

고금면은 신지~고금 간 연도교인 장보고대교 개통으로 강진 마량을 통해 완도의 동부권과 완도읍·신지면으로 들어오는 차량 통행이 많은 곳이다.

이에 군은 이번 주 고금에서 진행되는 ‘드라이브 스루’를 통해 광어·전복회가 많이 판매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코로나19 장기화됨에 따라 수산물 소비 둔화로 인한 어민들의 어려움을 덜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람 접촉이 적은 ‘드라이브 스루 판매’를 하게 됐다”며 “완도의 명품 광어, 원기회복과 면역력 강화에 좋은 완도 전복을 많이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완도군에서는 드라이브 스루 판매에 이어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오는 4월 13일부터 ‘힘내라 광복’이라는 주제로 수산물 할인 판매도 추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