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즐거운 설 명절 행복하게 보내세요
상태바
강진군, 즐거운 설 명절 행복하게 보내세요
  • 김용범 기자
  • 승인 2020.0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군자원봉사센터,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에게 차례음식 전달
▲ 지난 16~17일 전남 강진군 강진읍 여성회관 조리실에서 홀로사는 어른신등 저소득 120가구에 전달할 설 명절 음식 나눔 행사에 참석한 자원봉사자들이 정성 들여 차례 음식을 만들고 있다 .
[투데이광주] 전남 강진군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6부터 17일까지 이틀간, 설 명절 차례음식 나눔 행사를 개최해 관내 독거노인 및 저소득 소외계층 등 120가정에 나눔과 사랑을 실천했다.

기초생활수급자, 독거노인, 장애인가구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22개 단체 60여명이 참여해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행사에 참여한 단체는 강진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 한국부인회, 강진읍, 도암면, 옴천면 신전면 생활개선회, 칠량면, 도암면, 병영면 농가주부모임, 강진읍, 군동면 새마을부녀회, 너랑나랑 봉사회, 소비자중앙회, 군동면, 마량면, 작천면 적십자봉사회이다.

자원봉사자들은 직접 장을 보고 재료를 손질해 전, 나물, 한과, 식혜를 만들어 각 가정에 전달했다.

행사를 주관한 이봉석 강진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부회장은 “명절 음식 나눔 행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자원봉사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사랑과 정성이 담긴 음식으로 행복한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승옥 강진군수는 “설 명절을 앞두고 차례 음식 장만이 어려운 이웃에게 자원봉사자 분들이 정성으로 만든 따뜻한 음식을 전할 수 있어 감사하다 앞으로도 자원봉사 문화가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