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부산, 정찬성-에드가 경기 중계방송 채널...스포티비 나우
상태바
UFC 부산, 정찬성-에드가 경기 중계방송 채널...스포티비 나우
  • 박종대
  • 승인 2019.12.2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FC 부산 정찬성 에드가 경기, 부산 사직 실내체육관

경기 중계방송 채널, 스포티비 나우

‘코리안 좀비’ 정찬성(32)이 미국의 대표 격투기 선수 프랭크 에드가(38)와 UFC 부산에서 맞붙었다.

부산 사직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부산(이하 UFC 부산)'에서는 21일 오후 메인 이벤트로 펼쳐지는 페더급의 정찬성과 프랭키 에드가의 대결이 펼쳐진다.

이날 정찬성은 브라이언 오르테가를 상대할 예정이었지만 오르테가가 갑작스런 무릎 부상으로 에드가로 변경됐다.

4년 만에 대한민국에서 개최되는 UFC Fight Night 부산(이하 UFC 부산) 대회에 '코리안 좀비' 정찬성을 비롯해 최두호, 강경호, 마동현, 정다운, 박준용, 최승우 등 코리안 파이터가 총출동한다.

'코리안 슈퍼보이' 최두호는 약 2년 만에 찰스 쥬르뎅을 상대로 옥타곤 복귀전을 치른다. 3연승을 노리는 강경호, 연패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마동현도 나란히 대회에 나섰다.

오후 4시부터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는 회원 누구나 무료로 이번 대회 언더카드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PYofqpse 2024-01-11 02:20:23
As Sheena was using Anvarol she also noticed that her body fat percentage dropped considerably <a href=https://cialiss.buzz>cialis super active</a>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