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민선7기 공약사업 성공적 추진을 위한 보고회 가져
상태바
남원시, 민선7기 공약사업 성공적 추진을 위한 보고회 가져
  • 장성열 기자
  • 승인 2019.11.08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남원시

[투데이광주] 남원시는 8일에 민선7기 공약사업의 체계적 관리와 원활한 이행을 위한 추진상황 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이환주 시장의 주재로 부시장, 국·소장 및 공약사업 소관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품격있게 융성하는 문화관광 좋은 기업과 일자리 역동하는 지역경제 희망과 행복이 가득한 교육복지 스마트 농업 풍요로운 농촌 친절한 소통행정 편리한 도시환경 등 5대 분야 34개 사업의 추진상황에 대한 심도 있는 점검이 이루어졌다.

‘남원사랑 상품권 발행’, ‘치매안심센터 설립 운영’, ‘시내버스 1,000원 단일요금제 시행’ 등 8개 공약사업은 이행완료 후 계속 추진 중이었으며 ‘지리산 친환경 전기열차 도입’, ‘대한민국 대표 문화도시 지정’, ‘남원형 일반산업단지 조성’, ‘국립공공의료대학 조기 개교’, ‘매우 친절한 남원시청 만들기’ 등 나머지 26개 사업도 정상 추진되고 있었다.

남원시는 보고회 결과를 가지고 사업별 쟁점을 정확히 분석해 해결 가능한 대책을 마련함으로써 공약사업의 이행률 제고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이환주 시장은 보고회를 마치며 “공약사업은 남원이 더 높은 단계로 발전하기 위한 핵심일 뿐만 아니라 꼭 지켜야 할 시민과의 약속인 만큼 차질 없이 추진해 성공적으로 완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