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행복교육시민모임 순천지회 - 전남동부기자협회, 업무협약식 가져
상태바
사)행복교육시민모임 순천지회 - 전남동부기자협회, 업무협약식 가져
  • 김계수 기자
  • 승인 2019.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문화가정의 문화활동과 지역사회발전과 삶의질 향상위해 상호 노력키로

8일 오후 순천시청 소회의실에서 사)행복교육시민모임(이하 행교시) 순천지회(회장 조은주)와 전남동부기자협회(김계수 회장)는 행복한교육복지국가실현과, 청소년진로체험,다문화가정의 문화활동등 지역사회발전과 삶의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기로 협약식을 갖고 본격적인 상호 협력에 들어갔다.

사)행복교육시민모임 순천지회 - 전남동부기자협회, 업무협약식 [사진=김계수 기자]
사)행복교육시민모임 순천지회 - 전남동부기자협회, 업무협약식 [사진=김계수 기자]

행교시는 해년마다 이지역 학생 및 다문화가정을 위한 봉사및 재능기부를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회원회비로 운영하는 단체로써 양단체는 정기적인 정례회를 통해 함께 추진하는 모든활동을 점검하고 평가하며 협약식을 체결함으로 인해 이 지역에서 활동중인 행교시의 모든 봉사활동에 파격적인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전남동부기자협회 김계수 회장은 “행교시는 다문화가정뿐만 아니라, 청소년들을 위해 희생을 아끼지 않는 단체이다. 물심양면으로 적극적으로 상호협력” 하겠다고 말했다.

행교시 조은주 회장은 저희 단체는 “2015년에 출범하여 다양하게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활동중이며,더욱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순천교육지원청 전희 교육지원과장, 오하근 전라남도의회 의원이 참석하여 더욱 더 뜻깊은 협약식이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