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청소년단체, “희망찬 등굣길을 응원해” 프로젝트 진행
상태바
고창군 청소년단체, “희망찬 등굣길을 응원해” 프로젝트 진행
  • 김태현 기자
  • 승인 2019.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 청소년단체가 지역 중·고등학교를 찾아 등굣길 응원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지난 28일 고창군과 지역 청소년단체(전북청소년활동진흥센터, 고창군청소년수련관, 흥덕·성내 청소년문화의집 등)들은 이날 오전 7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흥덕중학교, 고창북고등학교, 고창여자고등학교에서 ‘희망찬 등굣길을 응원해’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고창군 청소년 등굣길 프로젝트 [사진=고창군]
고창군 청소년 등굣길 프로젝트 [사진=고창군]

아침 등굣길 프로젝트는 지역사회 청소년들에게 청소년활동의 긍정성을 알리고 청소년들과 직접 만남의 장을 갖는 전국적인 홍보 프로젝트다.

이날 청소년단체 관계자들과 청소년위원회 참여 학생들은 각 학교 앞에서 ‘좋아하는거 재밌는거 많이 하면서 신명나게 살아보자!’라는 문구가 적힌 응원 메시지와 함께 건강 응원 간식을 제공하며 격려했다.

이어 9월21일 고창문화의전당에서 열리는 ‘제8회 고창청소년문화축제’와 18세미만 선거권 보장, 19세 미만 청소년 술·담배 판매 금지 캠페인 등의 홍보를 진행했다.

고창군 체육청소년사업소 관계자는 “등교하는 학생들과 마음을 나누면서 청소년시설과 활동을 홍보하고 지역청소년들과 직접 만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 청소년들이 고창에서 더 큰 희망을 꿈꿀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