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희망도서관, 제2회 희망별빛영화제 개최
상태바
광양희망도서관, 제2회 희망별빛영화제 개최
  • 광양/김계수 기자
  • 승인 2019.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희망도서관, 제2회 희망별빛영화제 개최
8월 5일에 ‘인크레더블 2’, 6일 ‘토이스토리 3’ 등 상영

광양희망도서관에서 오는 5일부터 9일 저녁 7시 30분 도서관 3층 꿈나무극장에서 ‘제2회 희망별빛영화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화제에 상영될 5편의 영화는 지난 7월 도서관을 방문한 어린이 500여 명을 대상으로 한 ‘여름 밤 다시 보고 싶은 영화’ 설문 조사 결과와 도서관 사서들의 추천 작품으로 구성됐다.

영화는 첫째 날인 8월 5일에 ‘인크레더블 2’를 시작으로 6일 ‘토이스토리 3’, 7일 ‘주먹왕랄프 2’, 8일 ‘도리를 찾아서’, 9일 ‘몬스터호텔 3’ 순으로 상영된다.

또 도서관에서는 실제 영화관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팝콘과 간식을 준비해 도서관을 찾는 가족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8월 한 달간 운영 중인 ‘도서관아, 여름을 부탁해’ 여름방학 기획전시와 연계한 ‘텐트에서 독서하기’, 해변 포토존, 그림책 ‘팥빙수의 전설’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제2회 희망별빛영화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희망도서관으로 연락하면 된다.

이기섭 도서관운영과장은 “영화관을 방문하기 쉽지 않은 어린 자녀를 둔 가족들을 위해 지난해 처음으로 영화제를 개최했었는데 600여 명의 시민이 찾을 정도로 호응이 매우 좋았다”며, “올해도 무더운 밤 시원한 도서관에서 재미있는 영화를 관람하며 가족 간에 좋은 추억을 쌓길 바란다”라고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