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광산문예회관서 아카펠라 공연 열린다
상태바
광주 광산문예회관서 아카펠라 공연 열린다
  • 김용범 기자
  • 승인 2019.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이스 밴드 E.X.I.T, 31일 'Summer in the Voice' 공연
Summer in the Voice 포스터 [사진=광산구청]
Summer in the Voice 포스터 [사진=광산구청]

광주광역시 광산구(구청장 김삼호)가 31일 저녁 7시30분 광산문화예술회관에서 ‘2019년 광산하우스콘서트’의 하나로 썸머 스테이지 <Summer in the Voice>를 개최한다.

이날 무대에는 BTS 아카펠라 커버곡으로 화제를 모은 ‘보이스 밴드 E.X.I.T’가 출연해 드라마·영화 OST, 감성 발라드 메들리, BTS 메들리 등을 들려주고, ‘기아자동차 어린이 뮤지컬단’이 특별공연을 선보인다.  

E.X.I.T는 지난해 한 종편 프로그램에 출현해 화제를 모았다. 아시안컵 아카펠라대회 우승을 차지한 실력파 그룹으로 펑크․디스코․힙합도 소화하며 일본․중국 등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별출연하는 뮤지컬단은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로 구성된 단체. 지난 3년 동안 매주 토요일마다 전문 강사들에게 노래․연기․안무 등을 지도받아 매해 정기연주회를 개최해오고 있다.  

초등생 이상 볼 수 있는 공연 관람료는 1,000원이고, 관람권은 광산문예회관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공연 안내는 광산구 문화예술과(062-960-8833)에서 한다.

광산구는 광산하우스콘서트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지역 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모사업에 선정돼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아카펠라, 드로잉서커스, 인문학 등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