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노, 한국 좋아했지만 "배신 당해 한국 떠났다"
상태바
브루노, 한국 좋아했지만 "배신 당해 한국 떠났다"
  • 최은채
  • 승인 2019.0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루노, 한국 좋아했지만 "배신 당해 한국 떠났다"

외국계 연예인 브루노가 불청에 출연 한국을 떠난 이유로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당해 독일로 돌아갔다"고 고백했다.

지난 2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과거 중국인 보쳉과 함께 한국 대장정에 출연해 인기를 얻었던 독일인 브루노가 새 친구로 합류했다.

16년 만의 컴백이었다.

브루노는 이날 십여 년간 한국을 떠난 이유에 대한 제작진이 "다시 오기까지 16년이 걸린 이유가 뭐냐"는 질문에 브루노는 "연예계에서 좀 안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됐다. 배신도 당하고 그래서.."라고 입을 열었다.

그는 "소속사를 나가게 됐는데 계약들이 다 가짜라는 것을 알게 됐다. 어려서 다 믿었다. 계약서가 한국말이었는데 읽기도 어려웠고 잘 확인하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설상가상으로 비자 문제까지 겹쳤다고. "그래서 기분이 안 좋게 나갔다"며 상처만 안은 채 떠나게 된 이유를 공개했다.

브루노는 "너무 마음이 아파서 다시 한국에 가고 싶다는 생각이 그때는 없었다. 솔직히 이제는 그런 일을 다시 생각하고 싶지 않다. 가끔씩 (힘들었던) 기억이 올라왔다"고 털어놨다.

16년이란 세월이 걸린 브루노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주목된다. '불타는 청춘'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