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종 7승, 프로야구 기아 타이거즈 4-2 승...이범호 은퇴
상태바
양현종 7승, 프로야구 기아 타이거즈 4-2 승...이범호 은퇴
  • 류기영
  • 승인 2019.0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현종 7승, 프로야구 기아 타이거즈 최형우 쓰리런 홈런, 프로야구 순위 선두 SK에 4대2 승

프로야구 순위, SK, 두산, LG, 키움, NC, 삼성, KT, KIA, 한화, 롯데 순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가 '에이스' 양현종의 호투와 최형우의 홈런포로 프로야구 순위 선두 SK 와이번스를 4대2로 꺽고 연패 탈출에 성공했다.

양현종 / 기아 타이거즈
양현종 / 기아 타이거즈

KIA는 18일 광주 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SK 와이번스와의 7차전 홈 경기에서 4-2로 승리했다.

이날 KIA는 1회 선발 투수 양현종이 선취점을 내줬으나 최형우 등 타선이 폭발하면서 프로야구 순위 선두 sk 와이번스를 잡았다.

이날 승리로 기아 타이거즈는 한화를 끌어내리고 프로야구 순위 8위로 올라섰다.

양현종은 1회 선두타자 김강민에게 좌전안타와 도루 등을 내줘 1사 3루 위기에 몰렸다. 이후 최정에게 중전 안타를 허용해 선취점을 내줬다.

양현종은 2회와 3회를 연속 삼자범퇴로 막으며 호투했는데, 4회에 한 점을 더 내줬다.

5회말 기아 타이거즈 타선이 폭발했다.

5회말 2사 이후 이명기, 김주찬, 프레스턴 터커가 연속 안타를 터뜨리며 1-2로 추격했고, 이어진 2사 1, 2루에서 최형우가 우월 쓰리런 홈런을 기록하며 순식간에 4-2로 경기를 뒤집었다.

양현종은 7이닝 6피안타 5삼진 2실점으로 6연승을 기록했다. 타선에선 최형우가 3점 홈런을 포함해 4타수 2안타 3타점으로 활약했다.

한편 기아 타이거즈 내야수 이범호가 현역 선수 은퇴를 공식 선언했다.

프로야구 기아 타이거즈는 18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범호는 최근 구단과 면담을 통해 현역 생활을 마무리하겠다는 뜻을 전달했고, 구단은 이를 받아들였다"고 밝혔다.

이범호의 은퇴식은 다음 달 7월 13일 광주 KIA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의 홈 경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