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20 월드컵 축구 결승전 중계방송, 상암 월드컵경기장 단체응원 지하철 연장운행
상태바
U-20 월드컵 축구 결승전 중계방송, 상암 월드컵경기장 단체응원 지하철 연장운행
  • 류기영
  • 승인 2019.0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우크라이나, 축구 결승전 중계방송, MBC, SBS, KBS2, 아프리카TV, KBS N 스포츠, MBC 온에어 등

U-20 월드컵 축구 결승전 중계방송, 상암 월드컵경기장 단체응원 지하철 연장운행

우크라이나 피파랜킹 27위, 대한민국 우크라이나 U-20 월드컵 축구 결승전 16일 1시

U-20 월드컵 축구 결승전 경기가 열린다.

한국과 우크라이나는 한국시간 16일 오전 1시 폴란드 우치에서 2019 FIFA U-20 월드컵 축구 결승전에서 맞붙는다.

한국 남자 축구가 FIFA 주관 대회 결승에 오른것은 처음으로 U-20 월드컵 결승전에서 우크라이나를 꺽고 우승까지 차지 한다면 한국 축구 뿐 아니라 이시아에서의 첫 기록이다.

U-20 월드컵 대회 결승에서 만나는 우크라이나는 피파랭킹 27위로 한구의 37위로 10계단이나 앞서 있다.

한편 이날 전국 곳곳에서는 밤 늦은 시간까지 거리응원이 열릴 예정이다.

서울에서는 광화문 광장에서의 거리응원은 무산됐지만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도 응원이 진행된다.  

상암 월드컵경기장을 이동을 위해 지하철 6호선과 버스 막차 운행을 연장되고 15일 오후 11시부터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강동구는 구청 앞 열린뜰 잔디광장, 구로구는 신도림 오페라하우스, 송파구는 석촌호수 동호 무대에서 생중계가 가능하다.

서울시는 시민 편의를 위해 월드컵경기장역이 있는 지하철 6호선의 막차 시간을 종착역 기준 16일 오전 1시까지 연장했다.

부산에서는 남포동 시티스폿, 부산진구 서면 쥬디스태화 옆 젊음의거리 그리고 해운대 해수욕장 백사장 등에서 거리응원이 열린다.

경기도에서는 성남 야탑역 중앙광장, 안산 단원구 고잔동 문화광장, 여주시청 주차장, 수원월드컵경기장(빅버드), 시흥시청 광장, 안양종합운동장, 군포시청 광장에서 거리응원에 참가할 수 있다.

광주광역시에서는 아시아문화전당 앞 하늘마당을 찾으면 된다. 전남 광양시청 광장, 순천 연향동 조은프라자 앞, 목포에서는 목포 평화광장에서 응원전이 열린다.

한편 대한민국과 우크라이나의 U-20 월드컵 축구 결승전 경기는 MBC, SBS, KBS2, 아프리카TV, KBS N 스포츠, MBC 온에어 등에서 중계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