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설 명절맞이 봉사활동으로 훈훈한 명절 분위기 조성
상태바
신안군, 설 명절맞이 봉사활동으로 훈훈한 명절 분위기 조성
  • 이계주 기자
  • 승인 2019.0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4섬 신안 임자면 사회단체 하나로 뭉쳐 봉사활동 펼쳐
신안군 임자면 자원봉사자회(회장 박숙희)는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설 명절맞이 다채로운 봉사활동을 펼쳤다.

[투데이광주=이계주 기자] 신안군 임자면 자원봉사자회(회장 박숙희)는 30일 임자면 자원봉사자회, 지역사회보장 협의체, 4-H, 대한적십자사 임자봉사회 회원, KT 홍보실 내 호남사회공헌팀 봉사단 등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설 명절맞이 다채로운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봉사활동은 임자면 자원봉사자회가 주관하고 신안군과 KT기가아일랜드, 갈릴리성결교회가 후원하여 총 200만원을 들여 사랑과 정성으로 직접 만든 떡국을 마을 주민들께 대접하고, 4-H 회원들의 배달 지원으로 저소득층, 독거노인, 한부모 가족, 각 마을 경로당, 유관기관 등 200세대에 따끈한 떡국 떡을 전달했다.

오후에는 마을 어르신들을 위한 ‘행복을 가지고 찾아가는 노래방’ 행사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노인복지센터 3층에서 열렸으며 이에 발맞춰 대한적십자사 봉사자회에서는 어르신들이 매주 이용하시는 목욕장의 쾌적한 환경을 위해 복지센터 목욕장 대청소 봉사활동을 했다.

자원봉사회장 박숙희는 “2019년도에 처음 하는 자원봉사 프로그램에 이렇게 다양한 단체에서 함께 봉사활동을 해주셔서 감사하고, 임자면의 저소득층이나 독거노인 등 불우가정과 임자면 모든 주민들이 오늘 우리의 봉사활동을 통해 따뜻한 설 명절을 맞이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