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도시재생 힐링푸드판매점 2층 입점자 모집
상태바
화순군 도시재생 힐링푸드판매점 2층 입점자 모집
  • 문주현 기자
  • 승인 2024.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순군 도시재생 힐링푸드판매점 2층 입점자 모집
[투데이광주전남] 문주현 기자 = 화순군은 도시재생사업을 통해 조성된 힐링푸드판매점의 2층 입점자를 지난 19일부터 오는 9월 9일까지 총 21일간 모집한다고 밝혔다.

힐링푸드판매점은 향청지구 청춘신작로에 조성된 상생협력상가 중 하나로 현재 1층은 도시재생사업으로 설립된 청춘신작로 마을 관리 사회적협동조합에서 마을 카페를 운영 중이다.

디저트·베이커리 등 일반카페 업종은 다른 상생협력상가에 기입점 업체가 존재해 모집하지 않고 청춘신작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청장년층을 위한 호프집 업종으로 입점자 신청을 받을 계획이다.

입주 기간은 계약일로부터 2년 이내이며 모집 대상은 모집공고일 기준 주민등록상 화순군으로 주소를 둔 화순군민이다.

기타, 상가 규모, 제출 서류, 신청 방법 등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화순군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집공고문을 참고해 관련 신청 서류를 화순군청 도시과에 방문해 접수 또는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단,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 시간에 한하며 이메일 접수는 접수 마감일 오후 6시 도착분까지 유효하다.

방상열 도시과장은 “저렴한 임대료로 화순군의 청년 및 소상공인들의 경제활동 공간 제공으로 지역 상권 활성화에 도움이 되었으면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