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하기 좋은 영광 해수욕장 개장
상태바
아이와 함께하기 좋은 영광 해수욕장 개장
  • 정현동 기자
  • 승인 2024.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마미 해수욕장 개장 100주년, 다양한 행사 준비
아이와 함께하기 좋은 영광 해수욕장 개장
[투데이광주전남] 정현동 기자 = 영광군은 가마미 해수욕장 개장식을 지난 10일 개최하고 본격적인 피서철 손님맞이에 나섰다.

이날 개장식에는 영광군수 권한대행 김정섭 부군수, 영광군 의회 김강헌 의장, 오미화·장은영 도의원과 군의회 의원을 비롯한 지역주민 등 130여명이 참석해 가마미 해수욕장 개장을 축하하고 무사고를 기원했다.

군은 올해 해수욕장 운영의 최우선 목표를 안전에 두고 경찰서 소방서 해양경찰서 등 유관기관과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하는 한편 이동 진료실 운영 및 자체 안전관리요원 등을 충분히 확보했고 단 한 건의 사고 없는 해수욕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또한 가마미 해수욕장 개장 100주년을 맞이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물놀이장 편의시설을 정비했고 그동안 노후 되었던 화장실과 샤워장을 전면 리모델링했으며 특히 8. 2. ~ 3. 해변가요제, 초청 음악공연, 매직 버블쇼, 장어 맨손잡이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해 많은 관광객을 유치한다는 계획이다.

영광군수 권한대행 김정섭 부군수는 “각종 시설물 보완을 통해 관광객 편의 제공은 물론 아름답고 낭만이 있는 해수욕장이 될 수 있도록 하겠으며 올해 방문한 피서객들이 내년에도 다시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마미 해수욕장은 7월 10일부터 8월 18일까지, 송이도 해수욕장은 7월 20일부터 8월 11일까지 개장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