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강진하맥축제 음식부스 운영자 모집
상태바
제2회 강진하맥축제 음식부스 운영자 모집
  • 문주현 기자
  • 승인 2024.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제를 더욱 풍요롭게 만들 기회··· 10~23일까지 접수
제2회 강진하맥축제 음식부스 운영자 모집
[투데이광주전남] 문주현 기자 = 무더운 여름, 20~40대의 젊은 사람들이 유명 가수 공연을 즐기고 강진 고유의 하멜촌 맥주를 홍보하기 위한 제2회 강진하맥축제가 더욱 풍성해져 돌아온다.

강진군은 이번 강진하맥축제장에서 관광객들에게 맥주와 어울리는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해줄 열정적이고 솜 씨좋은 음식부스 운영자를 오는 10일부터 23일까지 14일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강진하맥축제는 오는 8월 29일부터 8월 31일까지 3일간 강진종합운동장 일원에서 개최되며 유명 가수 공연, DJ EDM 파티, 다양한 맥주 체험 등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공개 모집하는 판매시설은 음식부스 12개소이다.

모집 분야는 △치킨류 △튀김류 △꼬치류 △마른안주 △과일류 △볶음류 △무침류 △분식류 △전류이다.

참여 자격은 저렴하고 편리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강진군 내 일반음식점 및 즉석판매제조가공업 영업신고를 필한 업소 또는 축제 10일 전까지 영업 신고가 가능한 자로 1순위는 강진군민, 2순위는 관외 거주자이다.

참여신청은 강진군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를 통해 자세한 신청방법을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서는 강진군청 축제마케팅추진단로 제출하면 된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강진하맥축제는 맥주뿐 아니라 이에 어울리는 음식이 축제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중요한 요소”며 “관광객들이 축제의 분위기를 풍성하게 누릴 수 있고 만족하며 내년에도 재방문할 수 있도록 맛있는 음식을 제공해 줄 솜씨 좋은 운영자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