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광주동부지사, 건강보험 대학생 특강 실시
상태바
건보공단 광주동부지사, 건강보험 대학생 특강 실시
  • 문주현 기자
  • 승인 2023.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동부지사 이옥순 지사장이 지난 6~7일 조선대학교 및 조선간호대학교에서 재학생을 대상으로 건강보험제도에 대한 올바른 이해 및 공단 채용정보와 합격노하우에 대한 내용으로 ‘건강보험 대학생 특강’을 실시하고 있다. /건보공단 광주동부지사 제공

 

[투데이광주전남] 문주현 기자 =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동부지사(지사장 이옥순)는 지난 6~7일 조선대학교 및 조선간호대학교에서 재학생을 대상으로 건강보험제도에 대한 올바른 이해 및 공단 채용정보와 합격노하우에 대한 내용으로 ‘건강보험 대학생 특강’을 실시했다.

이날 특강은 1부 ‘건강보험 제도 소개’, 2부 ‘공단직원이 알려주는 취업노하우’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건강보험과 노인장기요양보험 제도 소개를 통해 공단의 역할을 알렸으며, 특히 불법개설의료기관에 대한 문제점 및 신고방법 등을 공유함으로써 미래의 고객인 대학생에게 긍정적인 인식 형성에 기여하였다.

또한, 공단 신규직원이 ’23년 하반기 채용공고 설명과 공단에 취업하기 위해 노력했던 자신의 경험담, 자기소개서 작성요령, 필기‧면접경험 등 합격노하우를 자세하게 공유함으로써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대학생의 니즈를 충족했다.

이옥순 지사장은 “대학생에게 양질의 취업정보를 제공하고 건강보험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도와 공단의 미래 우호고객을 확보하여 건강보험 제도 발전을 기여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