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장미처럼 열렬하게 곡성사랑응원단 모집
상태바
곡성군, 장미처럼 열렬하게 곡성사랑응원단 모집
  • 최수향 기자
  • 승인 2023.0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곡성세계장미축제 SNS 인증하고 응원단 가입하면 심청상품권 지급
곡성군, 장미처럼 열렬하게 곡성사랑응원단 모집
[투데이광주전남] 최수향 기자 = 제13회 곡성세계장미축제를 맞아 곡성군이 5월 20일부터 5월 29일까지 축제 현장에서 ‘곡성사랑응원단’ 가입 SNS 이벤트를 추진한다.

곡성사랑응원단은 고향사랑기부제의 안착을 위해 곡성군이 추진하고 있는 민간 거버넌스 구축의 일환이다.

응원단은 곡성군의 팬으로서 고향사랑기부 사업과 답례품 등을 자발적으로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곡성군은 장미축제를 기념해 축제 기간 중 응원단에 가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곡성사랑응원단에 가입하고 곡성세계장미축제 방문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올리면 심청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곡성세계장미축제장 중앙무대 앞 고향사랑기부 홍보부스에서 운영된다.

곡성군은 축제가 종료된 후에도 지속적으로 응원단을 모집해 더욱 규모화하고 체계화한다는 방침이다.

나아가 응원단을 주축으로 올 연말까지 곡성 고향사랑 민간 거버넌스를 구축한다는 것이 목표다.

이를 통해 고향사랑기부 문화의 사회적 확산과 함께 생활인구와 관계인구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 외에도 응원단에게는 곡성군 고향사랑기부 홍보물품과 곡성군이 구축 중인 온라인 쇼핑몰의 쿠폰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곡성이 고향이 아니더라도 곡성을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이 응원단이 될 수 있으니 부담갖지 마시고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