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온라인 쇼핑몰 해남미소에서 건강을 선물하세요
상태바
해남군 온라인 쇼핑몰 해남미소에서 건강을 선물하세요
  • 문주현 기자
  • 승인 2023.0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남미소 가정의 달 기념 릴레이 기획전
해남군 온라인 쇼핑몰 해남미소에서 건강을 선물하세요
[투데이광주전남] 문주현 기자 = 해남군 직영쇼핑몰 해남미소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릴레이 기획전과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수특산물 릴레이 할인 기획전은 5월 1일부터 21일까지 총 40여 개 품목에 대해 최대 20%를 할인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중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부부의날을 맞아 각각 테마에 맞는 상품들로 구성해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어린이날은 성장발육에 좋은 하이아미 쌀과 볶음돌자반, 곰도리배즙, 고구마말랭이 등 어린이 건강증진 상품을 구성했고 어버이날 품목은 명품해남 한우케이크, 흑염소 진액, 진홍삼액, 자색양파즙, 해남부추즙 등 건강식품으로 구성되어있다.

스승의날 품목은 해남 특대 전복, 수산물 선물세트, 프리미엄 한우 선물세트, 명품 해남김 선물세트, 참기름·들기름 세트 등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부부의 날은 볶은참깨, 다고보감 선물세트, 흑마늘조청, 해창막걸리 등을 구성했다.

또한 고객 감사 이벤트로 가정의 달 릴레이 기획전 후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획전 기간 내에 상품 후기를 작성한 고객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해남미소 쇼핑몰 5만원 포인트가 증정된다.

추첨 결과는 6월 5일 해남미소 누리집 공지사항에 게시된다.

군 관계자는“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가정을 응원하고 감사함을 전하고자 한다”며“건강을 전하는 이번 기획전에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