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1004섬 도다리 낚시대회’ 성황리에 개최
상태바
신안군, ‘1004섬 도다리 낚시대회’ 성황리에 개최
  • 정승철 기자
  • 승인 2023.0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에 도다리 낚시 포인트 알려
신안군, ‘1004섬 도다리 낚시대회’ 성황리에 개최
[투데이광주전남] 정승철 기자 = 신안군은 지난 22일 토요일 압해읍 송공항 일원에서 ‘1004섬 도다리 낚시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신안군에서 처음으로 열린 이번 도다리 낚시대회는 총 157명의 낚시대회 참가자들이 무작위 추첨을 통해 낚시어선 15척에 승선해 4시간 동안 낚시를 하는 방식으로 추진됐다.

그 결과 경기도 고양시에서 참석해 40.2㎝의 도다리를 낚아 우승을 차지하는 등 참가자들 대부분이 전국각지에서 참여해 신안군의 도다리 낚시포인트 홍보와 이벤트 추첨을 통해 신안군의 특산품인 천일염, 땅콩, 김세트 등을 받는 등, 낚시대회를 통해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전국에서 모인 수많은 낚시인들을 보니 앞으로 낚시대회를 더 많이, 더 크게 개최해야겠으며 하반기에는 낚시대회도 토너먼트식으로 왕중왕전을 개최해서 전국에 신안군 바다낚시의 손맛을 제대로 알리겠다”며 “한건의 사고없이 대회를 마무리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신안군에서는 5월 라벤더 등 꽃축제 및 다양한 수산물 축제가 개최될 예정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를 찾아 신안을 방문하고 있으며 현재 신안군에는 36척의 낚시어선이 운영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