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고향’ 담양군, 지역발전 응원하는 고향사랑기부 이어져
상태바
‘마음의 고향’ 담양군, 지역발전 응원하는 고향사랑기부 이어져
  • 박주하 기자
  • 승인 2023.0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청과 이영신 부사장·축제추진위원회 이사장 김일태 교수 고향사랑기부 동참
‘마음의 고향’ 담양군, 지역발전 응원하는 고향사랑기부 이어져
[투데이광주전남] 박주하 기자 = 담양군에 고향사랑기부제 동참을 위한 마음이 계속해서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중앙청과 이영신 부사장과 대나무축제추진위원회 이사장 김일태 교수가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했다.

이영신중앙청과 부사장)은 서울 가락동 농산물 도매시장에서 농산물 유통에 평생을 바친 유통전문가로 담양 딸기와 토마토 등이 전국으로 유통되기 시작할 때부터 현재까지 함께하며 담양 과일의 경쟁력 확보에 세심한 관심을 기울여 왔다.

이영신 부사장는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제2의 고향으로 생각하는 담양의 발전에 함께할 수 있어 자긍심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고향사랑기부제를 알리고 담양군 농산물 홍보에도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김일태는 오는 5월 3일 개최되는 New Bamboo Festival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며 담양에 고향사랑기부금을 쾌척했다.

김 위원장은 “이번 New Bamboo Festival은 코로나 이후 새로 개최되는 축제인 만큼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하며 “고향사랑기부금으로 축제의 성공적 개최와 담양 발전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담양군은 현재 모금된 고향사랑기부금으로 진행할 기금사업을 발굴하기 위해 전국적으로 기금사업 아이디어를 공개 모집할 예정이다.

접수는 4월 17일부터 1개월간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담양군청 누리집 고시공고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