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쉼休,투어 성공적인 첫 출발 알려
상태바
영광쉼休,투어 성공적인 첫 출발 알려
  • 정현동 기자
  • 승인 2023.0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쉼休,투어 성공적인 첫 출발 알려
[투데이광주전남] 정현동 기자 = 영광군의 역사·문화·자연 명소와 함께하는 힐링여행인 영광쉼休,투어가 지난 8일 본격적인 출발을 알렸다.

영광쉼休,투어는 2022~2023 전라남도 방문의 해를 맞아 관광객들에게 여행 편의를 제공하고 영광의 숨은 매력을 널리 알리고자 4월8일부터 11월25일까지 매월 둘째주·넷째주 토요일에 운영된다.

첫 투어부터 34명의 관광객이 참여하는 등 열띤 반응을 보였으며 광주 유스퀘어·송정역을 출발해 물무산행복숲 황톳길, 원불교 영산성지, 매간당 고택, 불갑사 등 지친 일상을 내려놓고 잠시 쉬어갈 수 있는 힐링코스와 프로그램, 영광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영광굴비 한정식을 제공해 관광객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고 설문 결과 대부분이 재방문과 추천 의사를 밝히면서 앞으로의 성공을 기대할 수 있게 했다.

한편 이날 영광쉼休,투어의 첫 출발에는 강종만 영광군수가 참석해 관광객들을 맞이했다.

강종만 군수는 ”첫 출발부터 투어버스가 가득찰 정도로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관광객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환영한다“며 ”오늘 투어를 통해 청정 영광의 멋과 맛을 마음껏 누려보시고 매력있는 영광을 널리 알려주시기 바란다“고 환영의 인사를 전했다.

영광쉼休,투어의 이용요금은 버스 탑승료·중식비·간식비 포함해 성인 30,000원이며 단체·경로·아동 및 청소년 등은 28,000원이다.

만5세 미만 영유아는 무료이다.

투어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서진관광 전화예약 또는 영광군 문화관광 홈페이지 → 영광 쉼,休투어 메뉴에서 본인 인증 후 온라인 예약이 가능하고 1인이 대표로 여러명을 예약할 수 있다.

예약은 투어 전날 오후 5시에 마감되고 35명 선착순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