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광양9경’하고 축구 보고 광양매화빵 먹고
상태바
광양시, ‘광양9경’하고 축구 보고 광양매화빵 먹고
  • 정경택 기자
  • 승인 2023.0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 9경, 원픽을 뽑아라’ 이벤트 참여하면 광양매화빵+매실음료 증정
광양시, ‘광양9경’하고 축구 보고 광양매화빵 먹고
[투데이광주전남] 정경택 기자 = 광양시가 광양시관광협의회 주관으로 전남드래곤즈 광양축구전용구장을 찾은 축구팬들을 대상으로 광양관광 브랜딩에 나선다.

시는 오는 8일 오후 6시 30분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2 2023 6라운드 전남드래곤즈와 성남FC 경기를 찾은 축구팬들에게 광양 관광 홍보 캠페인을 벌인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광양 9경, 원픽을 뽑아라’로 구봉산전망대, 백운산자연휴양림 등 광양 관광지에 관심을 유도하고 광양관광을 브랜딩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은 경기 당일 오후 4시 30분부터 광양축구전용구장 입구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광양매실빵과 매실음료 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앞서 광양시관광협의회는 ‘광양 축제 중 가장 가고 싶은 축제’, ‘광양지역관광추진조직사업, 원픽을 뽑아라’ 등을 주제로 홈 개막전 등 2회에 걸쳐 스포츠 연계 광양관광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진주에서 온 한 참여자는 “축구를 좋아하는 아들에게 생생한 축구 경기를 보여 주고 싶어 함께 왔는데 뜻밖의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어 기분이 정말 좋았다”며 “광양의 관광지에 흥미를 갖게 됐고 광양에 대한 이미지도 한층 좋게 다가왔다”고 말했다.

정구영 관광과장은 “광양관광 홍보 캠페인은 축구장을 찾은 축구팬들에게 광양을 알리고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이벤트가 될 것”이라며 “관광사업자, 시민 등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광양시관광협의회가 다양한 관광 진흥사업으로 가시적인 성과를 내는 등 민관협력이 점차 시너지를 이뤄가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