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e편한세상 봉선 셀레스티지’···31일 주택전시관 개관 '분양 돌입'
상태바
DL건설, ‘e편한세상 봉선 셀레스티지’···31일 주택전시관 개관 '분양 돌입'
  • 문주현 기자
  • 승인 2023.0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면적 63~84㎡, 총 542가구 중 176가구 일반 분양
광주 교육 1번지 봉선동 입지, 풍부한 개발호재, 삶의 질 높여줄 다양한 생활 인프라
광주 최초 C2 HOUSE 적용된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
‘e편한세상 봉선 셀레스티지’ 조감도<br>
‘e편한세상 봉선 셀레스티지’ 조감도

[투데이광주전남] 문주현 기자 = DL건설이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에 ‘e편한세상 봉선 셀레스티지’의 지난 31일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돌입했다.

‘e편한세상 봉선 셀레스티지’는 지하 2층~지상 19층, 8개 동, 전용면적 63~84㎡, 총 54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176가구를 일반에 분양한다. 일반 분양 가구 수는 전용면적 기준 △63㎡ 112가구 △84㎡ 64가구다.

■ 광주 시민이 살고 싶어하는 교육의 메카, 광주 미래의 중심 봉선동 위치

‘e편한세상 봉선 셀레스티지’는 광주 교육의 1번지인 봉선동에 위치한다. 봉선동은 다양한 학원들이 밀집해 있어 광주의 대치동으로도 불리는 곳이다. 단지는 봉선동 학원가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도보권에 제석초가 위치해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다. 주월중·봉선중·서광중·수피아여중 등 중학교도 인접해 있다.

단지는 미래 가치가 기대된다. 이 아파트는 약 21만㎡(부지 면적), 사업비 879억원이 투입된 도시재생 사업지구 백운광장(2023년 예정)이 가깝다. 이곳에는 광주 최초의 공중보행로와 스트리트 푸드존·스마트 주차장·마을역사박물관·수변 공간 등이 설치될 예정이다. 또 이 일대에는 광주 도시철도 2호선 1단계 구간(2026년 개통 예정) 백운광장역과 봉선역도 들어설 예정으로 교통이 편리해질 전망이다.

‘e편한세상 봉선 셀레스티지’는 삶의 질을 높여줄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 하나로마트·봉선시장·이마트·남구청 등 생활 편의시설이 풍부하다. 또 광주기독병원·미래아동병원·한일병원·조선대병원·전남대병원 등의 의료시설이 인근에 있으며, 푸른길공원·봉선공원·광주사직공원 등 쾌적한 주거 환경도 누릴 수 있다.

■ 광주 최초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주거 플랫폼 C2 HOUSE 적용

‘e편한세상 봉선 셀레스티지’에는 e편한세상만의 기술과 상품, 디자인, 철학이 총체적으로 집약된 새로운 주거 플랫폼 C2 HOUSE가 광주에 처음으로 적용된다. C2 HOUSE는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가변형 구조로 설계돼 고객의 취향에 따라 자유로운 구조 변경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가구 내부는 대부분이 남향 위주로 배치(일부 가구 제외)돼 채광이 우수하며, 판상형 3~4BAY와 2면 개방 탑상형 구조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팬트리·드레스룸·파우더룸 등 넉넉한 수납 공간도 장점이다.

단지는 쾌적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가구당 주차대수 1.3대를 확보했으며, 지상에 차가 다니지 않는 공원형 아파트로 설계하여 풍부한 조경도 곳곳에서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e편한세상 봉선 셀레스티지’는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이 계획돼 있다. 실내놀이터·프리미엄 독서실·라운지카페·피트니스센터·골프연습장 등의 공간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입주민의 건강을 위해 단지내 웨더스테이션· 에어커튼 등이 제공되며, 세대내 스마트 공기제어 시스템·주방 터치수전·온도 조절 시스템 등 다양한 시스템도 적용될 예정이다.

‘e편한세상 봉선 셀레스티지’는 오는 4월 10일 특별공급 청약 접수를 받는다. 이후 11일 1순위, 12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실시한다. 당첨자는 18일에 발표한다. 자세한 입주자모집공고 및 상품과 관련된 내용은 분양 홈페이지와 주택전시관을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입주는 2024년 10월로 예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