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2023년 군민과의 대화 성황리에 마쳐
상태바
무안군, 2023년 군민과의 대화 성황리에 마쳐
  • 정승철 기자
  • 승인 2023.0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17일 시작해 19일 마무리, 군민 건의사항 및 애로사항 청취
무안군, 2023년 군민과의 대화 성황리에 마쳐
[투데이광주전남] 정승철 기자 = 김산 무안군수가 군민과의 소통 확대를 위해 지난 17일부터 시작한 민선8기 첫 군민과의 대화가 19일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군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군민과의 대화는 민선 8기 군정비전을 군민들에게 설명하고 군민의 이해와 참여분위기를 조성함으로써 “무안을 더 크게, 내 삶을 더 높게” 만들기 위한 공감하고 소통하는 열린 행정을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현장 건의사항을 받고 해결책을 제시했다고 말했다.

김 군수는 지난 17일 삼향읍, 몽탄면, 일로읍을 시작으로 18일 청계면, 망운면, 운남면을, 19일 해제면, 현경면, 무안읍을 차례로 방문해 지역별 주민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향후 군정 발전 방향에 대해 군민들과 진솔하게 대화를 주고받았다.

특히 김 군수는 군민의 건의사항과 애로사항 등 목소리를 현장에서 여과 없이 직접 청취하는 등 적극적 소통하는 자세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군민의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현장에 대부분 조치계획 등을 답변했으며 법적인 제약 등으로 추진이 불가한 사업에 대해서는 상세하게 설명하며 양해를 구하는 등 군민의 소중한 의견에 세심하게 다뤘다.

김산 군수는 “이번 민선 8기 첫 군민과의 대화를 통해 많은 군민의 소중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며 초심을 잃지 않고 군민만 보고 열심히 뛰어다니면서 “세계로 비상하는 더 큰 무안 건설”을 이룰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