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지역자활센터 설 명절맞이 자활생산품 판매
상태바
구례지역자활센터 설 명절맞이 자활생산품 판매
  • 이광흠 기자
  • 승인 2023.0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례지역자활센터 설 명절맞이 자활생산품 판매
[투데이광주전남] 이광흠 기자 = 구례지역자활센터는 2023년 저소득층의 안정적 일자리 확대와 자립기반을 강화해 나갈 계획을 세워놓은 가운데 설 명절을 맞아 각 사업단에서 만든 질 좋은‘자활생산품’을 본격 판매에 나섰다.

‘자활생산품’이란 저소득 취약계층이 지역자활센터에서 자활사업을 통해 제조기술을 익혀 스스로 만들어낸 상품으로 5가지맛 김부각, 수제 비트청과 조청, 꽃담세트, 새싹인삼 등 다양한 상품이 생산되고 있다.

구례지역자활센터는 설 명절을 맞아 집중적으로 판매에 나섬으로써 ‘자활상품 유통’을 활성화 시키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고 있으며 자활상품 판매점은 구례지역자활센터구례읍 구례로 508 구례축협하나로마트 와 인터넷주문 구례지역자활센터 홈페이지 녹색나눔장터 구례군 로컬마켓 등 5곳이다.

구매방법은 전화와 인터넷, 직접 주문하면 된다.

구례군 관내에는 어디든지 무료로 배송되며 택배마감은 17일까지로 주문을 원할 경우 구례지역자활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양철승 센터장은 “구례에서 생산한 특용작물로 품질 좋은 구례만의 상품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특산품들이 구례 지역 이외에 전국에 알려지기를 바란다.

이번 기회에 자활생산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또한 설 명절뿐만 아니라 연중 판매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구례지역자활센터는 현재 8개 사업단에 40여명이 참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