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복규 화순군수, “자원봉사자 있어 희망 화순 건설”
상태바
구복규 화순군수, “자원봉사자 있어 희망 화순 건설”
  • 이광흠 기자
  • 승인 2022.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2022 화순군 자원봉사자대회’ 개최.군수표창 등 풍성
구복규 화순군수, “자원봉사자 있어 희망 화순 건설”
[투데이광주전남] 이광흠 기자 = 구복규 화순군수가 지역사회의 빛이 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화순군은 9일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 적벽실에서 ‘2022 화순군 자원봉사자대회’ 개최하고 나눔을 실천해 온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고 밝혔다.

‘함께해요 자원봉사, 행복해요 화순군민’이라는 슬로건을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구복규 화순군수, 하성동 화순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자원봉사자 600여명이 참석해 자원봉사의 참 의미를 돌아보는 귀중한 시간을 가졌다.

기념식에서는 나눔을 실천하며 봉사활동에 솔선수범한 개인 5명과 자원봉사 활성화에 이바지한 5개 단체가 군수 표창도 수상했다.

개인 부문에는 주옥선 이성 김경숙 배혜경 김자영 씨가 선정돼 자원봉사 활동에 기여한 노고를 인정받았다.

단체 부문에는 화순군자율방범연합회 사)한국부인회화순군지회 대한적십자사봉사회화순지구협의회 아름다운동행 새마을부녀회가 선정됐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우리가 희망을 품을 수 있는 것은 여러분들이 함께하기 때문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열정적이고 참다운 봉사정신을 우리 지역 곳곳에 전파해주시고 나눔과 사랑이 가득한 화순을 만들어 가는데 함께 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