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광주동부, '청렴 문화 확산 반부패·청렴실천' 캠페인...눈길
상태바
건보공단 광주동부, '청렴 문화 확산 반부패·청렴실천' 캠페인...눈길
  • 최수향 기자
  • 승인 2022.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형승 지사장 “청렴문화 확산과 신뢰와 사랑받는 청렴공단 만들 것"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동부지사와 광주 남구여성단체협의회는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반부패·청렴실천 거리 캠페인을 실시했다. /건보공단 광주동부지사 제공

 

[투데이광주전남] 최수향 기자 =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동부지사(지사장 정형승)와 광주남구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시원)의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반부패·청렴실천 거리 캠페인이 호평이다.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동부지사는 지난 7일 광주광역시 봉선동 일원에서 광주남구여성단체협의회와 합동하여 사회적 책임 경영 실천으로 투명하고 공정한 건강사회를 선도하는 청렴 공단이 되겠다는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반부패·청렴실천 거리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정부청렴도 7년 연속 최상위기관 달성」을 홍보하고,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처리를 위해 노력하는 공단의 청렴실천 의지를 알렸다. 또한 공직자의 이해충돌방지법 시행, 부패행위‧공익 신고제도 및 공익신고자 보호제도 안내 리플릿을 배부하며 시민과 함께하는 청렴문화가 널리 확산될 수 있도록 거리 캠페인을 전개했다.

정형승 광주동부지사장은 “앞으로도 국민과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실현과 지속적인 청렴 활동을 통해 반부패 청렴문화 확산과 국민으로부터 신뢰와 사랑받는 청렴공단을 만들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정형승 광주동부지사장이 광주 봉선동 일원에서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반부패·청렴실천을 위한 안내문은 지역민에게 나눠주고 있다.  /건보공단 광주동부지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