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 독서의 달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 개최" 호평
상태바
광주 서구, 독서의 달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 개최" 호평
  • 김홍열 기자
  • 승인 2022.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서구청
광주 서구청

 

[투데이광주전남] 김홍열 기자 = 광주 서구 구립도서관(구청장 김이강)이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대출정지 회원 구제, 과년도 정기간행물 배부 등 이벤트도 시행된다.

관내 상록도서관에서는 △스마트온 서비스 이용 인증 이벤트 △마음챙김 명상교실 △작가와의 만남 △손글씨로 나누는 책 속 명문장 필사 전시 등이 마련했다.

또 어린이생태학습도서관에서는 △무엇이 나올까요? 행운을 뽑아요! △어린이 북 큐레이터 △<공룡목욕탕> 우성희 작가와의 만남 △<이게 차별이라고?> 고수산나 작가와의 만남 △IoT 미래도시 만들기 ■ 팝업북 전시 등을 진행한다.

그리고 서구공공도서관에서는 △<고양이 해결사 깜냥> 홍민정 작가초청 강연 △훼손도서 전시 <도서의 아픔을 읽다展> △옹기종기 도예 체험 △걱정인형 만들기 체험 등과 함께 추천도서를 작성하는 100명에게 행운의 포춘쿠키를 제공한다.

서구청 관계자는“선선해진 날씨와 함께 찾아온 독서의 달에는 많은 지역주민들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프로그램 참여신청은 서구통합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seogu.gwangju.kr/library)를 통해 선착순 접수 중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상록도서관, 어린이생태학습도서관, 서구공공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