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송종욱 행장과 디지털 통합연수 직원들과 간담회 개최
상태바
광주은행, 송종욱 행장과 디지털 통합연수 직원들과 간담회 개최
  • 이병환 기자
  • 승인 2022.0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은행, JB금융그룹 디지털 통합연수 수료 직원들과 간담회 개최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지난 20일, JB금융그룹 디지털 통합연수를 수료한 직원들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14일부터 6월 17일까지 실시한 제1기 JB금융그룹 디지털 통합연수는 광주은행을 포함한 자회사 직원들이 함께 참여했으며, 실무형 디지털 인력 양성 및 디지털 기획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간담회를 통해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이번 연수에 대한 직원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피드백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보완할 사항에 대해서는 하반기 통합연수 시 즉시 반영할 수 있도록 주문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지속가능한 100년 은행으로의 성장을 위해 디지털 혁신은 반드시 필요하다. 디지털금융으로의 변화는 우리 모두가 피해갈 수 없으며, 지방은행의 한계를 뛰어넘는 기회이기도 하다. 오늘 이 자리에 모인 직원들은 디지털전문인력 1기로서 직원들에게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파하고, 심화과정을 통해 디지털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디지털 역량 강화에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 ※관련사진 E-mail 전송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20일 JB금융그룹 디지털 통합연수를 수료한 직원들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개최했다. /광주은행 제공

 

[투데이광주전남] 이병환 기자 = 광주은행(행장 송종욱)은 20일 JB금융그룹 디지털 통합연수를 수료한 직원들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개최했다.

3월 14일부터 6월 17일까지 실시한 제1기 JB금융그룹 디지털 통합연수는 광주은행을 포함한 자회사 직원들이 함께 참여했으며, 실무형 디지털 인력 양성 및 디지털 기획 역량 강화를 위함이다.

간담회를 통해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이번 연수에 대한 직원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피드백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보완할 사항에 대해서는 하반기 통합연수 시 즉시 반영할 수 있도록 주문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지속가능한 100년 은행으로의 성장을 위해 디지털 혁신은 반드시 필요하다. 디지털금융으로의 변화는 우리 모두가 피해갈 수 없으며, 지방은행의 한계를 뛰어넘는 기회이기도 하다. 오늘 이 자리에 모인 직원들은 디지털전문인력 1기로서 직원들에게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파하고, 심화과정을 통해 디지털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디지털 역량 강화에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