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에서 찾은 한국의 맛, 맥도날드 보성녹돈 버거 페스티벌 성료
상태바
보성에서 찾은 한국의 맛, 맥도날드 보성녹돈 버거 페스티벌 성료
  • 문주현 기자
  • 승인 2022.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성녹돈 버거’ 지역과 기업 농가의 협업 통한 상생 모범사례
보성에서 찾은 한국의 맛, 맥도날드 보성녹돈 버거 페스티벌 성료
[투데이광주전남] 문주현 기자 = 보성군은 지난 14일 한국차문화공원에서 열린 ‘맥도날드 보성녹돈 버거 페스티벌’에 1,500여명의 관람객이 참여하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한국맥도날드사가 주관했으며 ‘테이스트 오브 코리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보성녹돈 버거’ 출시를 기념해 열렸다.

한국 맥도날드사는 ‘보성녹돈 버거’가 출시됐다에도 맥도날드 판매점이 없는 보성 지역의 특성을 고려해 지역민이 함께 즐기고 신제품을 시식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

개회식에서는 보성군 김철우 군수와 한국맥도날드사 김기원 대표가 참여해 특산품 판매와 신제품 개발에 협력하는 내용을 담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보성녹돈 버거 페스티벌’은 개그우먼 김신영이 1일 점장으로 활약한 보성녹돈 버거 무료 시식회, 보성 차 무료시음 및 올벼쌀 누룽지 피자 만들기 체험, 보성군 SNS 홍보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됐다.

특히 지역 어린이를 위한 놀이동산, 전남도청 펜싱팀이 참여한 맥도날드 스포츠 클럽 등이 큰 호응을 받았다.

육중완 밴드, 송가인 등의 가수가 출연한 축하 공연에도 많은 관객이 몰렸다.

김철우 보성군수는 “지역민들에게 색다르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해준 한국맥도날드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보성군과 한국맥도날드사가 상생협력의 모범사례가 될 수 있도록 지속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